광고
광고
경제
경제
SK엔카직영, ‘침수차 특별 보상 서비스’ 실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19 [09: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최근 이례적인 10월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일부 지역에 침수 피해 차가 대거 발생했다. 중고차 시장에도 침수차가 다량 유입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우려도 높아지고 있다.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중고차 구매 시침수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1월 18일(금)까지 ‘침수차 특별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26개 SK엔카직영 지점과 원격 구매 서비스 홈엔카를 통해 구입한 직영차가 90일 내에 SK엔카직영의 차량진단 결과와 달리 침수 이력이 있는 차로 확인될 경우 차 가격을 100% 환불해주고 이전등록비도 전액 보상해준다. 100만원의 보상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중고차 구매 시 침수차가 우려된다면 몇 가지 자가 진단을 통해 확인해 보는 방법도 있다. ▲실내 곰팡이 흔적이나 악취 여부 ▲안전벨트를 끝까지 당겼을 때 진흙 흔적이나 물때 ▲ 차 실내 쇼핑 걸이 혹은 옷걸이와 차량 시트 바닥 ▲운전석과 조수석 휀다(앞문 앞쪽에 위치한 바퀴 윗부분) 안쪽 패널 주변에 흙탕물 앙금이나 녹, 물때의 흔적이 발견되면 침수 이력을 의심해 볼 수 있다.
 
한편, SK엔카직영은 전국 26개 지점의 차량평가사가 18단계 174개 항목을 바탕으로 차동차의 내외부 사고 및 교체, 엔진, 변속기 등 성능 진단, 침수, 자기 진단, 도막 측정 등을 꼼꼼하게 진단해 침수차 구매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한편, 이번 ‘침수차 특별 보상 서비스’를 통해 피해를 즉각 보상,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믿고 살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