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의왕시, 트레일러 음식점 운영 사업자 공개 모집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30 [16: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의왕=더데일리뉴스) 의왕시가 시청사 부지 내에서 푸드트럭을 임대받아 트레일러 음식점을 운영할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의왕시는 관내 청년과 취약계층에게 창업기회 및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시 청사 일부를 이동용 음식판매 자동차(푸드트럭) 영업장소로 제공하기로 하고 의왕시민을 대상으로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사업 희망자 1명을 공모한다.

사업자로 선정된 사람은 2년 동안 경기도가 제공하는 푸드트럭 1대를 임대받아 휴게음식점이나 제과점 영업을 할 수 있다. 영업허가 장소는 의왕시청 내 민원동 인근(평일)과 부곡체육공원 입구(공휴일)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할 수 있다.

사업자는 차량 임대료 월 15만원, 부지사용료 월 28만5000원에 전기료·가스료 및 배수 설비비 등 영업비용을 부담하면 된다. 차량보험료와 자동차세 등은 경기도 및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지원한다. 임대 기간은 이달부터 2018년 10월까지 2년간이며 총 5년 이내에서 1년 또는 2년 단위로 계약할 수 있다.

푸드트럭 사업 희망자는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갖춰 마감일인 10일 오후 6시까지 의왕시청 기획예산과에를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