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제8회 대덕동 한마음축제 성황리에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9 [16: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 덕양구 대덕동은 지난 28일 주민들의 호응 속에서 제8회 대덕동 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대덕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센터, 복지기금운영관리위원회, 직능단체 등 여러 단체들과 협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자원봉사자를 미리 선발해 축제 때 활용하고 사회자를 주민자치위원으로 선정한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식전행사로 대덕풍물패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축제의 서막을 열었으며 깜찍한 예성어린이집 어린이들의 노래와 율동으로 어르신들의 박수를 받았다. 지역주민들로 주축이 된 하프 연주팀과 현천오케스트라팀도 축제 분위기를 띄우는데 일조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작년보다 식전행사가 다양하고 아는 주민들이 많이 나와서 훨씬 재밌었다”고 전했다.

특히 산학협력 차원에서 MOU를 체결한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 교수진과 학생들이 축제 진행사항을 촬영하고 드론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 주민센터는 동 행사 지원밴드 등 각종 밴드에 행사준비과정 및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올려 생생한 축제분위기를 전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