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도배전문봉사자반 개강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31 [14: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산=더데일리뉴스)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서는 요청이 가장 많은 도배봉사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봉사자 양성을 위하여 서산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오식)의 협조로 30일 오전 도배전문봉사자반을 개강하고 매주 화요일 오전반과 오후반 16명이 12회에 걸쳐 전문교육을 시작하였다.
 
 그동안 2개의 도배전문봉사단이 있으나 수요를 따라갈 수 없어 고민하던 중에 전문봉사자를 양성하여 필요한 봉사단체에 파견하고 별도의 봉사단의 구성이 필요하면서도 전문교육 시설과 강사를 확보하기가 어려워 진행을 못하던 중에 현재 자격증반을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의 적극적인 협조로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 봉사자반을 개설하고 시설과 강사를 지원하므로 8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2개반 16명이 교육을 받고 전문봉사자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개강에 참석한 권오식관장은 최근 뉴스를 보면 나라를 걱정하게 되는데 자원봉사자들이 있어서 우리나라는 발전하는 것 같다며 세상을 지키는 천사들이 바로 자원봉사자들의 힘 이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