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삼성전자,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30 [11: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삼성전자가 ‘IFA 2016’에서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삼성전자는 기존 ‘셰프컬렉션 빌트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을 적용한 ‘블랙 라인’과 ‘트루 빌트인’ 냉장고로 기능적인 면과 미적인 면을 모두 강화한 ‘컨템포러리 라인’ 등 총 세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용한 신개념 디자인과 ‘클럽 드 셰프’ 소속의 세계 최정상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혁신적인 성능으로 요리의 전 과정에서 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컨템포러리 라인’은 오븐ㆍ전자레인지ㆍ식기세척기ㆍ인덕션쿡탑에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삼성전자의 냉장고 기술력을 모두 담아낸 ‘트루 빌트인’ 냉장고 신제품이 포함된 라인업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트루 빌트인’ 냉장고는 빌트인 냉장고의 고질적인 문제인 성에현상을 해결한 ‘노 프로스트(No-Frost)’가 전 모델 적용됐다.

또 냉각기가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 위치해 식재료를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트윈 쿨링 플러스’와 냉동실의 온도를 -23℃부터 2℃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한 ‘쿨 셀렉트 플러스’ 등 기능으로 음식물을 더욱 신선한게 보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동글을 꽂아 와이파이 연결을 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냉장고 온도 조절 등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