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안산시, 시민들을 위한 영어 맞춤형 초청강연회 진행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26 [17: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산=더데일리뉴스)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는 8부터 10월까지 매주 넷째 주 목요일 시민들을 위한 영어 맞춤형 초청강연회 ‘영어, 독서가 답이다’를 진행한다.

지난 8월 25일에 진행된「영어독서가 기적을 만든다」의 저자 최영원 위즈덤트라 영어연구소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총 3회 진행으로 9월 22일 유수경 대표의「플랜이 있는 아이는 영어교육이 다르다」, 10월 20일 이상화 저자의「초등영어, 독서가 답이다」강연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영어 및 미디어 특화 도서관으로 6월 30일 개관한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 시민들의 영어와 독서에 대한 고민, 그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부모님들이 도서관의 책을 활용하여 영어 학습에 반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지를 다룬다.

지난 8월 25일 진행된 최영원 위즈덤트라 영어연구소장의「영어독서가 기적을 만든다」강연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행사 당일 미디어라이브러리 1층 강당을 가득 채웠고, 연령별 엄마표 영어 지도 방법 및 독후활동을 제시하고, 저자의 생생한 현장 경험과 도서 활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익하고 값진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초청 강연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강연은 9월 1일부터, 10월 강연은 9월 29일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http://lib.iansan.net)에서 사전접수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