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핑크퐁 체조 아저씨 정체 누구···뮤지컬 배우 ‘양승호’
‘레베카’, ‘루나틱’ 등 출연한 배우 양승호로 알려져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17 [14: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키즈 전용 콘텐츠 ‘핑크퐁’ 영상이 전 세계 1억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영상에 등장한 핑크퐁 체조 아저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핑크퐁 체조 아저씨’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양승호’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다년간 뮤지컬계에서 실력을 다져온 양승호가 ‘핑크퐁 체조 아저씨’로 재조명되고 있는 것. 이 영상에서 양승호는 어린이들과 다양한 체조를 선보이는 데, 특히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상냥한 어투, 깔끔한 마스크로 눈길을 끌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핑크퐁 체조 아저씨’로 잘 알려진 배우 ‘양승호’는 2007년 뮤지컬 ‘딘 하이드’로 데뷔해 2008년 ‘나쁜 녀석들’, 2012년 ‘식구를 찾아서’, 2013년 ‘레베카’, ‘뮤직쇼 ‘웨딩’, 올해에는 ‘루나틱’에 출연해 뮤지컬 분야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사 디스이즈미디어와 함께 다방면에서의 연예 활동을 계획 중이다.

한편, 디스이즈미디어는 중국 4대 포털 사이트 ‘넷이즈그룹’과 ‘한중 BJ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 가수 루그, 개그맨 현병수 등이 소속돼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