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부동산
미사강변, 1,420실 초대형 ‘효성해링턴’ 특별보유분 마지막 공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11 [1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효성은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 2BL, 5호선 미사역(예정) 도보 5분 거리에 오피스텔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이하,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의 마지막 특별보유분 공급중이다.
                             ▲미사역 효성해링턴타워 투시도(자료제공:효성)
 
최고 5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던 ‘미사역 효성해링턴타워’의 이번 특별보유분 물량은 미계약분과 부적격 계약 해지분, 회사보유분 등 알짜배기 마지막 물량이라는 것.
 
하남시 신장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는 지난 주말동안 ‘폭염주의보’에도 불구하고 발 디딜 틈도 없이 북적여 치열한 마지막 물량 층 호실 확보 경쟁이 펼쳐지는 진풍경을 보였다.
 
특별보유분 공급팀 차성우 과장은 “모델하우스가 연일 혼잡스러운 만큼 정확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대표전화를 통해 방문 사전 전화예약 이용"을 신신당부했다.
 
탁 트인 조망권과 채광, 개방감의 극대화를 위해 2개 동으로 분리해 ‘ㄱ’자형의 트윈타워로 설계한 ‘미사효성해링턴타워’는 대지면적 10,034.00㎡의 지하 6층~지상 29층, 총 1,420실의 보기 드문 초대형 스케일 규모다. 평형대는 전용면적 기준으로 20㎡~84㎡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 못지않은 특화설계로 특히 전용기준 ‘29.6㎡B타입(투룸)과 40.990㎡C타입(투룸)’은 전세난을 겪는 수도권 신혼부부 · 예비신혼부부, 2인거주자들에게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폭풍 인기다. 심각한 전세난으로 인해 반전세나 월세로 살기보다 금리가 낮아 대출을 받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실수요자들로 인해 투룸이 가장 인기도가 높다. 
 
분양가는 평균 3.3㎡당 600만 원선, 인근 타 업체에 비해 저렴하다. 계약금 10%만 내면 2018.09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단지 인근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이마트하남점, 홈플러스하남점, 경희대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또한 신세계그룹이 경기도 하남시에 선보이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9월 개점 예정이다.
                      ▲오는 9월 개점 예정인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갤러리
 
이 상업시설은 쇼핑부터 레저, 힐링이 가능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쿠아리움, 영화관, 문화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대형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와 가구업체 이케아 등 각종 쇼핑시설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자동차로 잠실 롯데월드타워 딱 10분, 강변역 9km, 잠실역 9km, 삼성역 13km 남짓하다. 또 천호대교, 올림픽대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덕소IC, 토평IC, 미사IC, 강일IC, 상일IC 등도 바로 접해 있어 초고속 교통망을 갖췄다.
 
게다가 서울 지하철 5‧9호선 미사역이 개통되면 목동, 여의도, 종로, 광화문, 강남 일대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닿을 수 있어 대중교통 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아직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이나 전세난을 겪는 실거주자에게는 이번 ‘미사역 효성해링턴타워’ 마지막 잔여분 물량이 기회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