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 메이킹 필름 공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03 [14: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주)열림기획(제작 고재욱)이 제작 중인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가 티저, 타이틀 영상을 비롯한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매칭! 소년양궁부’는 제작부터 웹툰과 양궁이란 소재를 이용한 참신한 스토리와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의 첫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웹드라마 형태로 제작되는 ‘매칭! 소년양궁부’는 웹툰 작가 지망생인 여자 주인공이 폐부 직전의 고등학교 남자 양궁부에 잠입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궁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과는 별도로 웹툰 작가를 꿈꾸는 여주인공의 엉뚱하고도 발칙한 만화적 상상력이 일반적인 청춘 드라마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매칭! 소년양궁부’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포스터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주요 출연진의 극중 역할에 맞게 다양하게 제작된 티저 영상은 시청자들이 각각의 극중 캐릭터를 엿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매칭! 소년양궁부’는 8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