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유통업계 ‘피트니스 클래스’ 코업 진행 박차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6/07 [09: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피트니스 클래스’ 코업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는 즐거운 운동 시간을 도와주는 맛있는 제로 칼로리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홍주연을 초청, 푸마 ‘핏하우스’(FIT HOUSE)에서 ‘맛있는 피트니스’ 비법을 전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홍주연은 클래스에서 탄탄한 애플힙을 만들 수 있는 ‘힙 브릿지’(Hip-Bridge) 및 ‘런지’(Lunge), 잘록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는 ‘데드 리프트’(Dead Lift) 등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한편, ‘맛있는 피트니스 전도사’ 홍주연은 본 원데이 클래스와 함께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맛있고 즐겁게 피트니스 하는 방법을 전하고자, 글랜스TV와 네이버 TV캐스트 ‘맛있는 피트니스’ 채널을 통해 애플힙, 탄탄한 복근, 건강한 허리라인 만들기 등 3탄에 걸쳐 운동 팁을 전하기도 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도 아몬드의 영양학적 정보와 피트니스에 대해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정아름의 핫바디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트레이너 전문가 및 지속가능한 식이요법과 운동법 등 다이어트 정보를 전달하는 바디&라이프 멘토이기도 하다. 본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진행해온 ‘Charge Your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클래스에서 정아름 트레이너는 핫바디 클래스를 통해 체중조절을 위한 팁과 지방연소에 효과적인 10가지 운동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