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스토리지크래프트테크놀로지, 섀도우프로텍트 버츄얼부트 솔루션 플랫폼 확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18 [15: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시스템 재해복구 소프트웨어 제조사인 스토리지크래프트테크놀로지(STC Korea)는 섀도우프로텍트(ShadowProtect) 버츄얼부트 솔루션이 지원하는 가상화 플랫폼을 ‘VMware’와 ‘MS Hyper-V’로 확대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퍼바이저용 버츄얼부트(Virtual Boot) 제품은 운영 서버의 가용성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기존 버츄얼박스(Virtual Box)에서만 운영할 수 있었던 플랫폼을 ‘VMware’와 ‘MS Hyper-V’로 확대하여 고객이 원하는 가상환경에서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또 이미지 백업 파일을 몇 번의 클릭으로 가상화 플랫폼의 가상머신으로 즉각적인 복구 및 운영(Instant Recovery)을 가능하게 했다.

특히 STC Korea는 버츄얼부트 솔루션의 가상화 플랫폼 확대 출시로 시스템 백업을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업무 가용성 및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게 했으며, 어플라이언스를 구성하는 OEM 업체에도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STC Korea 조윤상 지사장은 “이번 제품을 통해 솔루션 파트너는 경쟁력 있는 영업지원을, 고객은 경쟁력 있는 기술 지원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지사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한국시장 공략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