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건강칼럼] 여성의 노화로 인한 고민 요실금, 자궁탈출증 등 근본적 해결방법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3/21 [16: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여성의 세월은 얼굴의 주름에서만 느끼는 것이 아니다. 나이가 들수록 여러가지 요인과 임신, 출산으로 인해 질이나 골반 근육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면서 성감이 떨어지게 된다. 특히 여성은 반복되는 출산으로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질 벽이 평평해지고, 질강이 헐거워지는 증상을 경험하게 된다.
 
이처럼 질의 수축력이 떨어지면 요실금으로까지 악화될 수 있어 쉽게 넘길 만한 문제가 아니다. 이 경우 이쁜이수술 가운데 레이저 질성형수술이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제시되고 있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의에 의한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한 번에 질 입구부터 안쪽 깊은 곳까지 확실한 축소 효과를 볼 수 있고 수축력 역시 좋아져 성감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또한 질 내부 공간이 좁아지고 수축력이 증가하면서 잦은 염증과 질염, 요실금과 같이 평소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던 증상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특히, 최첨단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으며, 부기에 대한 염려가 적고 회복이 빠른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노화로 인해 나타난 질수축 능력 저하에 대한 치료효과와 성감극대화 효과를 가진 레이저 질성형수술의 인기는 신체적 변화는 물론 정서적 만족감까지 높일 수 있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성감대를 증폭시킬 수 있는 영역이지만, 소음순, 음핵 부분 등과 따로 떨어뜨려서는 볼 수 없다. 때문에 여성들이 질성형수술을 한 번 받을 때 소음순성형, 음핵노출술 등을 함께 받는 이유기도 하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는 “사람마다 질이나 골반의 구조, 상태가 다를 수 있고 수술을 받는 목적이나 이유, 기대하는 바가 다를 수 있기에 일률적인 수술법이 아닌 본인에게 맞는 개인별 맞춤시술 병원을 찾아야 한다”며 “질성형수술은 병원마다 의사의 수술방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14년 동안의 경력을 갖고 있는 리즈산부인과의 이형근 박사는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지만, 그래도 병원 선택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꼭 체크할 것”을 당부했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여성은 수술 없이 질 벽을 좁혀주는 질 레이저 타이트닝이 적합하다. 질 레이저 타이트닝은 레이저시술로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의 합성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질 벽에 전달된 열 효과로 즉각적인 조직 수축을 일으키기 때문에 시술과정이 보다 쉬우며 시간도 10-15분 내외로 간편한 방법도 있다.
 
*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청담본점) 이형근 의학박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