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따듯한 치유의 메세지를 전할 ‘너는 착한 아이’ 24일 개봉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3/15 [12: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영화 ‘너는 착한 아이’를 연출한 오미보 감독이 1차 스페셜 릴레이 GV를 가졌다.

영화를 공유한 관객들과 함께 우리 사회에 녹아들어 있는 아동 문제에 대해 함께 진지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장화정 관장은 해당 영화를 “아동들을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대한민국 성인들이라면 누구나 꼭 보아야 할 영화”라며 “우리 사회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행동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오미보 감독은 “아동 학대는 일본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많은 곳에서 벌어지고 있다”며 “어느 나라 사람이 봐도 좋을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사회는 압구정 CGV에서 일반 시민 및 아동보호전문기관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상태에서 진행되었으며, 영화 관람 후 관객들과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부모의 무관심 속에 방치된 어린 학생과 이를 정면으로 맞서지 못하는 신임 교사, 그리고 죄책감 속에서도 자신의 아이에게 상처를 입히고 마는 어머니까지 일상 속에 빈번히 일어날 수 있는 아동 문제에 대한 따듯한 치유의 메세지를 전할 ‘너는 착한 아이’는 24일 개봉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