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늘어진 소음순으로 인한 질염과 콤플렉스 자연치유 어려워 소음순수술전문병원 찾는 상담 늘어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2/26 [14: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여성들의 성형에 대한 관심은 시대가 변할수록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의 아름다움까지도 중요시하는 여성성형(이쁜이수술, 질성형, 소음순성형, 음핵노출술) 등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가장 많이 찾는 시술 중 하나가 소음순수술이다. 질과 요도 좌우에 있는 날개 모양의 기관을 말하는 소음순의 모양이 양쪽이 다를 경우 소음순 비대로 인해 몸에 딱 붙는 레깅스나 스키니 진을 입을 때에도 부담감으로 인해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늘어진 소음순으로 인해 외음부가 습해져 자주 가렵거나 분비물이 생겨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으며 질염과 같은 여성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치료가 필요하다.
 
 소음순성형은 성감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다른 여성성형과 달리 일상생활의 불편을 개선시켜 주고 생식기의 건강을 지켜주려는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기능적인 목적과 함께 미용목적의 환자들도 늘고 있어, 소음순 수술시 디자인을 생각하는 심미적인 요소까지 중요시 되고 있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은 “과거의 소음순수술은 단순히 비대해진 소음순을 잘라만 내는데 그쳤다면, 지금은 소음순 모양을 생각해 섬세하게 디자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병원선택시 소음순수술의 비용과 시간에만 치중하기 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있는 집도전문의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에서 수술 받는 것이 수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레이저를 이용하는 소음순성형수술은 출혈과 통증이 거의 없으며 수술 후 흔적도 남지 않아 젊은 여성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며, 출산을 하고 나서 늘어지고 검게 변한 소음순을 원상회복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소음순이 일단 변형되기 시작하면, 개선되기보다 점점 악화되기 때문에 소음순 늘어짐으로 인한 불편함이 생긴다면, 가급적 초기에 병원을 찾아 교정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
 
한편, 소음순수술 병원 선택시 유의할 점은 빠른 수술시간, 저렴한 가격에 현혹되기 보다는 의료진의 경력과 병원의 수술방법, 마취전문의 상주 여부 등 가장 안전하다고 여겨지는 곳을 택해야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는 국내 최초로 여성성형만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으로 이쁜이수술, 질성형, 소음순수술, 음핵노출술 등을 하고 있으며, 수술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수술 없이 질수축 가능한 질타이트닝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