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질건조증으로 고통받는다면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질성형수술,소음순수술이 해결책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1/08 [11: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갱년기나 폐경기 이후 호르몬 감소가 원인이 되어 질건조증이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에는 젊은 여성층에서도 증가하는 추세로 남편의 손길이 피부에 닿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일으켜 애액분비가 넘칠 20~30대에서 발생하는 경우도 많다.
 
 질건조증은 1차적으로는 성교통을 야기하지만 나아가 여성 불감증의 원인이 되어 섹스리스 부부가 되기도 한다. 문제는 섹스리스 부부의 고통이 부부관계에 미치는 영향이 심각하다는 점이다. 즉 부부간의 갈등과 우울증은 물론이고 대인관계에 대한 자신감 저하로 인한 사회적인 고립, 심지어는 이혼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오래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전문의들은 경고한다.
 
이형근 의학박사(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은 "중년 여성은 질건조증을 겪을 수 있지만 20대 미혼여성들에게도 질건조증이 나타난다면, 그것은 문제“라며 "이는 질 내부 및 주변이 건조화 되는 증상으로 방치시 성교통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성감이 떨어지고, 자신감까지 저하돼 치료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여성은 질건조증과 함께 질근육의 수축력 저하로 고민하기도 한다. 임신·출산을 겪는 과정에서 질근육이 처질 수 있는데 노화가 진행될수록 헐거워지는 정도가 심해진다. 최근엔 이에 대한 치료법으로 ‘질성형수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레이저 질성형은 리즈 레이저 센터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시술로 질 입구만이 아닌 질 내부까지 세심하게 레이저를 이용해 조여주는 방법으로 질 입구부터 안쪽까지 탄력을 향상시키는 수술법이다. 이쁜이 수술의 위험을 현저히 줄인 상태에서 여성의 건강과 성감도 크게 개선시킬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수술법이다.
 
또한, 레이저질성형은 질의 감각을 강화하고 오르가슴을 자극하며 애액분비를 원활하게 해줘 질건조증으로 인한 문제해결 뿐 아니라, 오르가즘을 최대한 길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 주는 시술로 알려지면서 여성성형계에 획기적인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응급상황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병원 내 마취과전문의가 항상 상주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병원을 선택해야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처럼 이쁜이수술은 원인 및 증상에 따라 다양한 이쁜이수술방법과 이쁜이수술비용이 있다. 따라서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성관계에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정확히 파악해야 하며, 질성형수술비용 또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쁜이수술비용에만 따라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아닌 담당 전문의가 시술경험이 풍부한지 상담과 진단을 받은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처음부터 자기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해야 하고, 집도하는 의사가 산부인과 전문의인지, 얼마만큼의 임상경험이 풍부한지, 병원이 질성형, 소음순성형을 전문으로 해온 병원인지, 병원내 마취과 전문의가 항상 상주하는지,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잘하는 병원인지, 비밀상담부터 프라이버시 보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배려가 있는지를 판단해야겠다.
 
국내 최초로 레이저질성형수술을 시술한 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의 이형근 의학박사는 “레이저질성형은 질주변의 훼손된 근막과 근육을 레이저로 세심하게 교정하므로 안전하면서 수술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수술 후에는 골반근육이 강화돼 자연스레 힙업이 되고, 요실금, 질염, 변비 등 만성적인 여성질환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밝혔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여성은 수술 없이 질 벽을 좁혀주는 질 레이저 타이트닝이 적합하다. 질 레이저 타이트닝은 레이저시술로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의 합성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질 벽에 전달된 열 효과로 즉각적인 조직 수축을 일으키기 때문에 시술과정이 보다 쉬우며 시간도 10-15분 내외로 간편한 방법도 있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청담본점) http://womanlaser.com/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