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회춘성형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질성형수술,소음순수술은 여성성형전문병원 찾아야 재수술 위험 낮아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2/30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통계청의 월별 이혼건수 조사 결과 전년 동월 대비 2월은 10.7%, 3월도 11.8% 증가하는 등 2개월 연속 10%가 넘는 이혼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조사결과 이혼 사유중 성격차이가 52%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겉으로는 성격차이지만 속내는 대부분이 부부관계에 대한 불만족이다. 이혼한 부부 가운데 섹스리스 부부가 45%를 넘을 정도로 부부관계 문제는 결혼생활에 큰 영향을 끼친다.
 
많은 부부가 출산 후에 부부관계가 이전 같지 않다고 느낀다. 여성은 출산을 겪으면서 불가피하게 골반조직 및 질에 많은 손상을 입게 된다. 이런 골반 변화는 질 수축력의 저하를 가져와 부부관계에 문제를 야기하게 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학적으로 추천되는 것이 이쁜이수술로 알려진 질성형에 의한 질수축수술이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수술에 대해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이 많다. 때문에 최근 한 여성성형 전문병원에서 수술하지 않고 간단한 방법으로 질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선호되고 있는 「질레이저타이트닝」은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시켜 질벽의 타이트닝 효과를 일으키는 레이저 시술이다.
 
이형근 의학박사(리즈 레이저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은 “질레이저타이트닝은 15분 내외의 간단한 시술로 출혈과 통증이 거의 없어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며  “평소 수술에 대한 부담을 느꼈던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설명했다.
 
레이저 질성형을 국내 최초로 시술한 리즈레이저센터만의 질타이트닝요법은 출산과 노화로 인한 질탄력을 개선할 뿐 아니라, 성감 향상에 큰 도움을 주며, 회음부 착색 치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진행되는 쁘띠질수축 프로그램이라 할지라도 환자의 질근육과 점막을 정확히 진단하고 적합한 시술을 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안전하고 효과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이처럼 이쁜이수술은 원인 및 증상에 따라 다양한 이쁜이수술방법과 이쁜이수술비용이 있다. 따라서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성관계에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정확히 파악해야 하며, 질성형수술비용 또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쁜이수술비용에만 따라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아닌 담당 전문의가 시술경험이 풍부한지 상담과 진단을 받은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처음부터 자기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해야 하고, 집도하는 의사가 산부인과 전문의인지, 얼마만큼의 임상경험이 풍부한지, 병원이 질성형, 소음순성형을 전문으로 해온 병원인지, 병원내 마취과 전문의가 항상 상주하는지,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잘하는 병원인지, 비밀상담부터 프라이버시 보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배려가 있는지를 판단해야겠다.
 
국내 최초로 레이저질성형수술을 시술한 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의 이형근 의학박사는 “레이저질성형은 질주변의 훼손된 근막과 근육을 레이저로 세심하게 교정하므로 안전하면서 수술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수술 후에는 골반근육이 강화돼 자연스레 힙업이 되고, 요실금, 질염, 변비 등 만성적인 여성질환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밝혔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청담본점)http://womanlaser.com/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