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아침고요수목원, ‘제9회 오색별빛정원전’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2/14 [12: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가평=더데일리뉴스) 아침고요수목원이 ‘제9회 오색별빛정원전’을 12월 4일부터 2016년 3월 13일까지 개최한다.
 
오색별빛정원전은 해가 지는 시간부터 21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토요일은 23시까지 연장 진행한다. 아침고요는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전국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방문해 한국 정서를 담은 정원 내 아름다움과 빛이 어우러지는 경관으로 외국인 방문객 수가 매년 늘고 있다.
 
오색별빛정원전에서는 주요 정원마다 테마를 달리해 장소마다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추천 관람 코스는 △별빛 터널이 있는 고향집정원 △하트모양의 포토존이 있는 분재정원 △가장 화려하고 다양한 빛의 경관을 볼 수 있는 하경정원 △버섯동산으로 꾸며진 하늘길 △낙엽송을 타고 올라가는 덩굴을 감상할 수 있는 달빛정원 순이다.
 

또한 올해 새로 조성된 아침광장의 파도물결 구름다리, 잣나무 쉼터, J의 오두막 정원 등 조명 설치 구역을 넓혀 더욱 커지고 화려한 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축제를 준비한 한정현 본부장은 “매년 새로운 오색별빛정원전의 화려한 볼거리로 많은 분이 아침고요를 찾고 있다. 아침고요를 찾는 모든 이가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안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의전화 : 1544-6703
* 홈페이지 : www.morningcalm.co.kr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