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로 부부관계 회복과 동시에 요실금, 자궁탈출증 등 여성질환 해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2/04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요즘 남편과 잠자리를 하게 되면 뭔가 헐겁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못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남편도 만족을 못하고...차츰 저도 부부관계를 갖는데 좀 소심해져서 피하게 되더라구요.. 저에게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최근 남편과의 관계에서 고민을 표출하고 있는 30~40대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문제는 이렇게 섹스리스 부부가 늘어나게 되면서 남편의 외도 등을 겪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흔히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 성형을 선택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기존 이쁜이 수술의 단점을 크게 보완한 레이저 질성형은 골반근육과 질 탄력이 떨어진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수술법으로 리즈 레이저여성성형 센터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하면서 널리 퍼지고 있다.
 
 레이저질성형은 최첨단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메스를 사용하는 이쁜이 수술에 비해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손상된 부분의 구조를 탄력 높게 바꿔주게 돼 처음 느낌 그대로, 연애시절의 느낌을 되살릴 수 있다.
 
또한, 이쁜이 수술과 달리 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출혈, 통증, 흉터가 없으며 염증이 발생하는 경우도 거의 없다.
 
이형근 의학박사(리즈 레이저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는 “레이저 질성형은 절개 봉합하는 이쁜이 수술과 달리 레이저를 사용하는 만큼 질주변의 훼손된 근육을 세심하게 교정할 수 있어 안전할 뿐만 아니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의 리즈레이저여성성형센터는 집도의가 시간과 공간상의 제한을 없애고 한명의 환자만을 위해 수술에 전념하는 ‘Time Free Operation’ 제도를 시행하면서 지난 15년간 부작용 및 의료사고가 단 한건도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센터는 국내 최초 레이저 질성형 시술병원으로 14년간 2만 여건이 넘는 여성성형을 집도하면서 단 한 번의 의료사고도 컴플레인도 없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여성성형 전문병원이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여성은 수술 없이 질 벽을 좁혀주는 질 레이저 타이트닝이 적합하다. 질 레이저 타이트닝은 레이저시술로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의 합성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질 벽에 전달된 열 효과로 즉각적인 조직 수축을 일으키기 때문에 시술과정이 보다 쉬우며 시간도 10-15분 내외로 간편한 방법도 있다.
 
*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청담본점)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