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섹스리스 부부가 찾는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 질성형수술 ,소음순수술 전문병원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1/26 [09: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속마음 몇 년째 한겨울인 섹스리스 부부의 김씨 주부. 벌써 남편과 잠자리를 한지 3년이 넘었다. 그러던 중 남편과의 잠자리가 좋기로 소문난 친구가 소위 이쁜이수술인 레이저 질성형을 받았던 사실을 알고 여성성형 전문병원인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를 방문했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 센터 대표원장)은 “레이저 질성형은 여성성형 전문병원에서 제대로 수술을 받으면 여러 가지 효과가 있는 수술임을 인정 한다”고 밝혔다. “질 점막과 근육을 레이저로 복원해 성관계시 마찰력과 수축력 증가로 성감개선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골반근육을 복원시켜 분만 전 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질 길이를 늘려주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강점도 있다”고 전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바로 병원선택이다. 질성형은 병원에서 수술을 집도하는 담당 전문의에 따라 수술방법이 모두 다르다. 그만큼 수술결과에도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해부학적 특성에 맞는 수술방법이 동원돼야 하고 질을 둘러싸고 있는 골반근육을 제대로 복원해 주어야만 수술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무엇보다 수술 받으려는 환자 개개인의 목적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서 수술 전 담당의사에게 수술목적을 똑바로 알릴 필요가 있고, 수술에 대한 설명 역시 제대로 듣고 수술을 받아야 한다.
 
 질성형의 목적은 크게 질, 골반근육의 탄력성을 높여 성감을 끌어올리는 것과 회음부 또는 외음부 모양을 원래 상태로 잡아주기 위한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수술의 핵심은 바로 손상된 골반근육을 잘 복구시켜 주는 것이다.
 
흔히 질성형에 대해 고민을 하는 여성들은 수술 후 부작용의 문제를 걱정하기도 하는데 이는 괜한 걱정이다.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센터만의 ‘레이저 질성형’은 다른 병원과 차원이 다르다. 기존에 익히 알고 있던 이쁜이 수술의 단점과 문제점을 극복했으며, 병원마다 그 이름도 다양한 ‘매직’, ‘필러’, ‘스프링’, ‘임플란트’, ‘엠슬링’ 등과 같은 보형물(이물질) 삽입으로 생기는 부작용과 후유증을 해결했다.
 
문제는, 최근에 산부인과 전문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집도하는 원장이 많다는 점이다. 때문에 수술 받기 전에 여성성형 전문병원인지 꼭 확인하고, 수술 전.후 사진, 수술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함은 물론 마취과 전문의가 수술할 때 상주하는지도 꼭 확인해야 한다.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센터는 국내 최초 레이저 질성형 시술병원으로 14년간 2만 여건이 넘는 여성성형을 집도하면서 단 한 번의 의료사고도 컴플레인도 없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여성성형 전문병원이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여성은 수술 없이 질 벽을 좁혀주는 질 레이저 타이트닝이 적합하다. 질 레이저 타이트닝은 레이저시술로 질 점막에 360도 골고루 레이저를 조사해 조직 수축과 새로운 콜라겐의 합성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질 벽에 전달된 열 효과로 즉각적인 조직 수축을 일으키기 때문에 시술과정이 보다 쉬우며 시간도 10-15분 내외로 간편한 방법도 있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청담본점)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