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해외 숙박 예약하고 로밍 혜택도 받으세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1/16 [18: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KT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와 전략적인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로밍 혜택을 11월 17일부터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30개국에 현지화된 사이트를 통해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며, 올레닷컴과 연계된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통해 숙박비를 1박당 10만 원 이상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1박당 '데이터로밍 무제한' 1일씩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선사된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금액 한도는 없으며, 국내 통신사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의 제휴 로밍 혜택으로는 국내 최대 수준이다.

KT는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본 혜택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서울 남산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KT는 최근 다양한 제휴 활동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자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BC카드 고객의 경우 9월 신규 출시된 데이터로밍 5천원권, 음성로밍 5천원권을 1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여행 가이드 서적 '100배 즐기기' 뉴욕/유럽/중국/도쿄/홍콩/오사카 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서적 내 인쇄된 쿠폰을 통해 내년 2월까지 5천 원 상당의 로밍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항공권 구매 사이트 '와이페이모어'에서도 연말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 5천원 상당의 로밍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