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LG전자, 'LG 벨로2' 글로벌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7/20 [17: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LG전자가 보급형 3G 스마트폰 'LG 벨로(Bello)2'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LG 벨로2'는 지난해 8월 출시한 'L벨로'의 후속작이다. L벨로는 브라질에서만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LG전자는 'LG 벨로2'를 이달 중남미를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CIS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해 글로벌 3G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대화면과 우수한 셀피 성능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LG 벨로2'에 5인치 디스플레이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 대화면에 걸맞은 착탈식 2,540mAh 대용량 배터리도 적용했다.

'LG 벨로2'는 '제스처 샷(Gesture Shot)', '셀피 플래시(Selfie Flash)' 등 셀피에 특화된 UX를 탑재했다. '제스처 샷'은 스마트폰 화면을 향해 손바닥을 펼쳤다가 주먹을 쥐면 3초 후 자동으로 사진이 촬영되는 기능이다. '셀피 플래시'는 LCD 화면 일부를 조명으로 활용해 어두운 곳에서 촬영해도 사진이 밝게 나온다. 이 제품은 하단 볼륨 버튼을 길게 누르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카메라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어 잠금 해제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는 올해 3G 스마트폰 시장을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40%에 육박하는 5억 5천만대 규모로 전망했다. 

김은영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