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유경테크놀로지스, PMP 빌립 ‘X2 AIO’ 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8/24 [23: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유경테크놀로지스(대표 김삼식www.myviliv.com)는 10.92cm(4.3인치)광시야각 LCD 화면 및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PMP 빌립 ‘X2 AIO’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빌립 ‘X2 AIO’는 1600만 컬러와 500캔들의 삼성 LCD 터치스크린 사용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알케미 AU1250(600MHz)의 고성능 CPU 및 30GB, 6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해 동영상, MP3 파일, 내비게이션 등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빌립 ‘X2 AIO’의 내비게이션 기능은 GPS칩이 내장된 인테나를 형식으로 아이나비 맵을 탑재해 지도 무료 업데이트와 정확한 길 안내 및 탐색경로 주변 검색, 문화재 테마 검색, 3D 확대도 등의 부가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내비게이션과 동영상, 지상파 DMB, 음악 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빌립 ‘X2 AIO’는 멀티미디어 기능도 강화됐다. 차량 스피커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FM 트랜스미터와 고음질의 총 15가지 다양한 음장을 지원하는 XEN(Xound Exciting & Natural), 텍스트· 이미지· 통합문서뷰어 등 6종의 뷰어 기능, 차계부, 영한/한영 사전(동아 프라임)이 탑재됐다.

한편, 유경테크놀로지스는 빌립 ‘X2 AIO’ 출시를 기념해 300대 특별 한정판매를 실시 한다. 8월 27일부터 선착순 300명의 구입 고객에게 무선리모콘, 아머케이스2종(크리스탈, 블루 블랙), 대용량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 구입은 CJ몰, GS이숍, H몰, myviliv.com 쇼핑몰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X2 AIO’ (30GB) - 54만 9천원, ‘X2’ AIO’ (60GB) - 59만 9천원이다.

유경테크놀로지스 관계자는 “빌립 ‘X2 AIO’는 휴대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진정한 멀티미디어기기로서의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격 : 빌립 ‘X2 AIO’ (30GB) - 54만 9천원
빌립 ‘X2’ AIO’ (60GB) - 59만 9천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