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신개념 숙취해소제 ‘확! 깬다 서프라이즈’ 신 음주문화를 선도하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4/10 [17: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더데일리뉴스) 지나친 과음과 폭음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커다란 손상을 가져 올 수도 있다, 그로인한 폐해는 가족, 동료들의 피해로 다가오며 사회생활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기도하는 등 크나 큰 결과를 낳기도 한다.
 
지나친 술자리로 인해 날마다 지쳐가는 몸과 음주 후 다음날 침대에서 일어나기 힘든 당신을 위해 한번 음용 후 놀라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숙취음료계의 새로운 혁명을 선사하는 신개념 숙취해소제가 출시를 하여 세간의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주)한울유통(대표 전세현 032-432-8247)에서 출시한 신개념 숙취해소제 ‘확! 깬다 서프라이즈’가 바로 그 화제의 제품으로 수 많은 애주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우선 우리 몸에 좋은 각종 성분을 혼합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칡을 비롯하여 오래 먹으면 장수한다고 알려진 ‘쇠비름’. 열을 내리고 갈증을 해소하는 ‘금은화’, 두통에 좋은 ‘갈화’, 비타민A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솔잎’, 이외에도 감초, 비타민C, 스테비오사이드, 정제수, 자몽종자추출물, 등을 혼합하여 제조하여 자연이 인간에게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의 개발동기로는 한의원 원장이신 고 김영기 원장께서 각종 고질병과, 약물 오/남용으로 인해 질병이 치료가 힘들다는 것을 안타까워하여 여러 가지 생약을 이용한 해독제 개발이 계기가되어 제품개발을 하였으며, 천연 자연식물성 물질만을 주재로 원액을 개발하여 생록소인 이 물질을 Green-X 라 칭하여 수천 건의 임상실험을 거쳐 우리 몸에 이로운 제품을 완성하게 되었다.
 
항생제의 해독뿐만 아니라 각종 공해물질 및 알코올중독, 연탄가스 중독에의한 뇌기능 마비를 해독시키는데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여 이미 1992년 국립보건연구원에 검사를 의뢰 하였고 일부는 미 FDA에 의뢰하여 좋은 시험결과를 통보 받은 바 있다.
 
Green-X를 주원료로 하여 개발 된 ‘확! 깬다 서프라이즈’는 이미 시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많은 애주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각종, 동호회 및 산악회에서 제품의 우수성과 탁월함을 입증하였다.
 
전세현 대표는 “앞으로 ‘확! 깬다 서프라이즈’ 제품의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개발에 전념 할 것”을 약속드리며 “효과적이고 탁월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새로운 음주문화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임직원과 더불어 정진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강한 다짐을 피력하였다.
 
백재호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