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제13회 봉숫골 꽃나들이'로 봄나들이 오세요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3/25 [17: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더데일리뉴스) 꽃따라 님따라 '제13회 봉숫골 꽃 나들이' 행사가 4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통영시 봉평동 봉숫골 일원에서 지역주민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벚꽃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상춘객의 마음을 설렘으로 움직이게하는 꽃 나들이 행사가 열린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봉숫골 꽃 나들이 축제는 통영시의 후원으로 봉숫골벚꽃축제위원회(위원장 김영세)가 주최하고 봉평동주민센터(동장 이용운)에서 주관하며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김춘수, 꽃)'의 부제로 봉숫골 벚꽃거리 일원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번 축제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참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꽃 나들이 축제로 활짝 핀 벚꽃을 배경으로 하여 시민과 관광객이 하나 되는 문화향유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으로 시민화합과 지역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기간 중 체험참여 행사는 페이스페인팅, 프리마켓, 민속놀이 한마당, 리본공예와 나전칠기, 로우프 팔찌만들기 등이 있으며 전혁림 미술관, 김춘수 유품전시관, 통영도서관의 문화탐방과 통영풍경 사진전, 야생화 전시 행사를 개최하고 먹거리 행사는 찜의 거리, 봉숫골 주막 장터가 운영될 것이다.


김미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