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안전한 질성형의 수술성공 포인트!!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1/02 [15: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결혼한 여성의 경우 잦은 부부관계와 출산 때문에 예전처럼 수축이 잘 안 돼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다고 호소한다. 출산한 많은 여성을 관찰해보면 출산 이후 여성의 질 크기가 출산 전에 비해 약 1.5-2배 정도 더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성교 시 공기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성감도 없어진다. 특히 남편의 불만이 많아져 외도로 이어진다며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여성성형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 같은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편으로 ‘레이저 질성형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수술은 잦은 성관계, 임신, 출산, 반복된 중절수술, 노화 등에 따른 신체 변화로 질괄약근이 이완된 경우 시행한다. 늘어난 질에 탄력을 만들어주면서 마찰력을 강화할 수 있는 구조로 바꿔 주는게 바로 이 수술의 포인트다.

레이저질성형은 잦은 성교나 출산 때문에 넓어진 질을 좁혀주어 부부관계를 원만하게 해주고 성감을 높여주기 위한 것으로, 이완된 질 입구뿐만 아니라 질 내 근육까지 완전히 회복시켜 분만전보다 더 나은 기능을 가진 상태로 만들어 주는데 목적이 있다. 레이저를 활용하기 때문에 시야가 잘 확보되지 않는 질 깊숙한 곳의 안쪽부터 질 입구에 이르기까지 손상된 질 근육의 복원이 가능하며, 섬세하고 정교하게 질 벽 주름을 형성시켜 남,녀 모두의 성적 쾌감을 높여준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 레이저 여성성형센터 대표원장)은 “레이저질성형은 수술 후 늘어진 질로 인해 잃어버렸던 성적인 만족감을 다시금 느낄 수 있게 되며, 방광염이나 질염, 치질 등 각종 질환의 예방효과도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질성형의 경우 민감한 부위 등을 시술하는 만큼 검증된 장비와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마취가 필수인 수술인 만큼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질성형 잘하는 곳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을 기준으로 병원을 선택하다 보면 수술효과가 없다거나 부작용이 생겨서 결국엔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발생하므로 수술방법과 효과, 수술전후사진은 비교가능한지, 수술후기 등도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겠다.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 02-540-8811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