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강북연극협회 창립 1주년 기념 문화축제 개최
강북 청소년 및 구민들과 함께 하는 문화 예술 소통의 장 마련
조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7/30 [12: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강북연극협회는 창립 1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7 29 강북 청소년 수련관 난나 인공암벽마당(노천극장)에서 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강북 청소년 구민들이 함께한 행사는 마임공연, 민요공연 낭독공연, 청소년 댄스 동아리 공연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강북연극협회 협회장 장미자 배우 부회장 송바울 연출이 함께 자리했다.

번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마임공연 <짝사랑> 극단 마음같이에서 준비했으며 현대철, 류지애가 출연했다. 번째 프로그램으로 민요공연에서는 김시영, 김지연, 이세랑, 박무영이 출연해함양 양잠가’, ‘진도 아리랑’, ‘지경다짐 열창했다. 번째 프로그램으로 안톤 체홉 이자순 연출의 <청혼> 낭독공연이 진행됐고, 낭독공연에는 유준원, 이미애, 안성헌이 출연했다. 끝으로 청소년 댄스 동아리 B.S <SUMMER> 퍼포먼스가 전체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편, 서울연극협회 소속의 강북연극협회는 강북구 소재지 연극 예술인들의 모임이다. 협회는 회원만 100여명, 정회원 67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배우 장미자, 박웅, 하덕성, 기국서, 정혜승, 강변현를 비롯하여 극단 은행나무 대표 송바울 연출 연극계 인사들이 참여하는 단체다.

강북연극협회는 자연, 사람, 이웃 3가지 철학을 바탕으로 공연예술 체험, 교육, 문화 마을 공동체를 지향하며, 이웃들과 함께 만들고 나누는 문화 예술의 소통과 창조활동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진행중이다.

 

조재희기자 The dailynews2324@yahoo.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북연극협회 창립 1주년 기념 문화축제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