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성유리 열애, 골퍼 안성현과 지인모임서 만나 6개월째 러브러브
김경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6/19 [10: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유리 열애     ©성유리 페이스북
 

성유리(33) 측이 골프코치 겸 골퍼 안성현(33)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17일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오후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우선 성유리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소속사는 "성유리 씨와 안성현 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라고 성유리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이어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선남선녀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축하해요", "성유리 안성현, 예쁜 연애하세요", "성유리 열애, 동갑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유리 열애 상대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으며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