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유인영 하차 눈물바다, 주진모 품에서 죽음
김경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4/16 [1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인영 하차    ©MBC 기황후
 
 
유인영이 기황후에서 하차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46회에서 유인영은 자신이 연모하는 주진모(왕유 역)를 위해 활에 맞고 죽음을 맞이하며 ‘기황후’ 에서 하차했다.
 
유인영은 김정현(당기세 역)이 주진모를 죽이려해 도망치는 과정에서 유인영은 다수의 화살을 맞아 피를 토했고 이를 안 주진모는 마차를 세워 유인영을 품에 안았다.
 
유인영은 주진모의 품에 안긴 채 “나 때문에 왕유공이 슬픈 건…” 이라고 말하며 차마 말을 잇지 못한 채 죽음을 맞이했고 주진모는 유인영을 안은 채 오열했다.
 
왕유가 “조금만 참아라. 내가 널 살릴 것이다”라고 말했지만, 연비수는 “가끔, 아주 가끔은 저를 생각해주시겠냐. 울지 마시라”며 세상을 떠났다.
 
유인영이 주진모에게 안겨 눈물을 참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그 동안의 이미지와 반대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유인영 하차에 누리꾼들은 "유인영 하차, 유인영 때문에 봤는데 속상하다", "유인영 하차, 애정한 짝사랑 감동", "유인영 하차, 그동안 연기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