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한국어촌어항협회, 어촌체험행사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4/14 [18: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한국어촌어항협회(이사장 방기혁)와 해양수산부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과 연계하여 3대(代) 가족,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다문화가정, 은사와 제자 등을 어촌체험마을로 초대한다.

이번 초대행사는 청소년의 문화체험을 통한 복지증진 및 건전한 성장과 자아발전을 지원하고, 5월의 다양한 기념일 의미와 국민들의 어촌문화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계획되었다.

5회에 걸쳐 추진되는 초대행사는 5월 3일에 소년·소녀가장, 5월 10~11일에 3대(代)가족, 5월 17일에 은사와 제자, 5월 19일에 장애우, 5월 24~25일에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추진되며, 갯벌체험, 후릿그물체험, 트레킹, 투명카누 등 다양한 어촌체험과 수산물 시식, 어촌마을 주민과의 친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각 행사는 체험, 식사, 숙박, 지역관광 입장료 등이 포함되며,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다문화가정 초대행사는 전액 지원되며, 3대(代) 가족, 은사와 제자 초대행사는 행사비의 70%가 지원된다.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