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에어 인디아, ‘5월 황금연휴 무료 홍콩 항공권’ 이벤트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3/31 [17: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에어 인디아 페이스북에서 ‘5월 황금연휴 무료 홍콩 항공권 LUCKY DRAW EVENT’를 열었다.

5월 황금연휴 기간에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총 3장의 무료티켓과 B787 드림라이너 모형 항공기 3개와 커피 기프티콘 20장을 상품으로 걸었다. (항공권 여행기간은 5월 2일 출발 5일 도착) 여기서 주목할 점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되는 아주 간단한 참가 방법이다.

참가 방법은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를 공유 후 댓글에 참여완료만 남기면 응모 된다.
경품 추첨은 공정하게 에어인디아 케이엔 키샨 지점장이 직접 추첨을 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며 추첨은 4월 13일 이다.
 
그리고 봄 비수기를 맞이하여 홍콩, 인도 특가를 발표했다. 인도와 홍콩 특가는 출발일 기준으로 2014년 4월 1일~7월15일까지 적용 된다.
 
홍콩 요금은 풀 서비스 캐리어에서 볼 수 없는 파격적인 299,400원(택스포함)이고 유효 기간은 15일이다.  인도 요금은 686,800원(택스포함)으로 유효기간은 한 달이다. 기존 인도 국내선 무료항공 구간 및 ADD-ON 요금은 동일 적용이 된다. 예약 부킹 클래스는 홍콩은 L 인도는 U 클래스 이며 상위 요금 클래스와도 결합 가능하며 기존 정규 요금과 조건이 동일하다.
 
*텍스는 매주 환율에 의해 조금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