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LG전자,혼수 주방가전제품 소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3/27 [17: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LG전자가 생활편의를 높일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돕는 혼수 주방가전으로 자사 하이브리드 제품을 소개했다. 외관은 일반 오븐과 같지만 전자레인지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9가지 주방기기의 기능을 담은 DIOS 광파오븐,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의 장점만 골라 모은 하이브리드레인지 히든쿡, 버튼 하나에 해동과 데우기 두 가지 기능을 담은 LG전자레인지 등이 바로 그 것이다.

LG DIOS 광파오븐(MA324DBN)은 오븐 하나에 다양한 주방기기의 기능을 담은 All in one 스타일의 복합전기오븐이다.

광파Ⓡ가열 방식을 채용한 컨벡션 오븐은 물론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웰빙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기기를 하나씩 따로 구입할 때보다 비용과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에어프라이 기능을 특화, 감자튀김 · 돈까스 · 새우튀김 등 집에서 자주 조리하는 20여 가지의 튀김요리를 소량의 식용유만으로도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일반 튀김요리 대비 최대 77%까지 지방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 건강관리에도 유익하다.

LG히든쿡은 가스레인지의 경제성과 전기레인지의 편리함을 하나로 합친 하이브리드레인지다.

이 제품은 가스 버너를 세라믹 유리상판 아래로 숨겨 마치 전기레인지와 같은 외관을 하고 있지만, ‘가스(LNG)’를 열원으로 사용해 기존 전기레인지보다 유지비용이 저렴하다.

독일 쇼트(Shott)사의 최첨단 세라믹 유리 상판을 채용, 내열온도가 750℃에 달하는 등 열과 충격에 강하며 삼발이와 같은 부속물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청소도 훨씬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조리 시 불꽃이 외부로 직접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일산화탄소 등 가스 연소로 발생한 유해가스가 사방으로 퍼질 염려가 적으며, 가스 열원으로부터 복사열을 전달해 조리하므로 냄비 바닥 전면을 균일하게 가열, 음식물이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냉동음식 자동조리 기능을 특화한 LG전자의 전자레인지는 버튼 하나에 두 가지 기능을 담아, 터치 한번으로 해동부터 데우기까지 알아서 진행한다.

기존 전자레인지는 해동 기능과 데우기 기능이 따로 탑재되어 있어, 대부분의 사용자가 데우기 기능을 사용해 해동부터 데우기까지 처리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 제품은 버튼 한 번으로 해동과 데우기를 동시에 진행, 음식물을 촉촉하고 따끈하게 데워준다.



김지원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