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김정우 한혜경 결혼, 얼굴은 청순 몸매는 글래머~너무예뻐
김경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2/06 [17: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혜경 미니홈피
배우 한혜경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축구선수 김정우(32)와 배우 한혜경(29)이 오는 8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오는 8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정우 한혜경은 오랫동안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정우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한혜경은 2005년 제74회 미스춘향 선발대회에서 미를 차지했고 2008년 ‘전설의 고향’ 오구도령 편에 출연했다. 2007년부터 중국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한 한혜경은 화장품, 쥬얼리 및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김정우는 2003년 K리그 울산 현대에 입단하며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2010년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동메달을 수상하는 데 기여했으며 현재는 아랍에미레이트의 알 샤르자 팀에서 뛰고 있다.
 
한편 한혜경 결혼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정우 한혜경 결혼, 한혜경 알고보니 중국에서 엄청난 활약을", "김정우 한혜경 결혼, 김정우 미녀를 사로잡은 비결 궁금하네요", "김정우 한혜경 결혼, 한혜경 결혼 후 은퇴?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한혜경 결혼, 김정우 예비신부일 줄 몰랐다", "한혜경 결혼, 장쯔이 유가령 버금가는 미모로 중국 사로잡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