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부산아쿠아리움, 풍성한 새해 이벤트 선보인다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3/12/30 [17: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산=더데일리뉴스) 부산아쿠아리움은 2014년 갑오년 말띠해를 맞이하여 복해마를 전시하고 말띠생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새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30일부터 지하 2층 입구에서 바다의 말이라 불리는 복해마(학명 Hippocampus kuda)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약 18cm 길이로 몸 전체는 딱딱한 골판이 싸고 있으며 해마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지느러미 기조수가 해마보다 많은 점이 특징이다. 수컷이 육아낭을 가지고 있어 알을 부화시켜 기른다.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지에 널리 분포하며,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에 의거한 멸종위기 취약종이다.

이와 함께, 내년 2014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말띠생을 대상으로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는 연령 제한 없이 말띠생을 대상으로 주민등록증 등 증빙서류 지참 시 적용된다.
 
김미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