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제주의 7월, 알찬 여름보내기 대축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7/20 [23: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라관광에서는 제주그랜드호텔과 오라칸트리클럽의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연회비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조이클럽회원들을 위한 더블조이클럽의 날을 개최한다.

7월 24일(화) 오라칸트리클럽 동.서코스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더블조이클럽회원을 대상으로 성적이 우수한 고객들에게 시상 및 골프장 특별 회원 입장권과 제주그랜드호텔 객실 무료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제주그랜드호텔 부페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7일(금) 저녁 7시에 제주그랜드호텔 2층 야간카페에서는 와인애호가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 35,000원으로 상큼한 과일맛이 강한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와인이라 할 수 있는 베어풋 와인 3종을 시원한 제주 바람과 상쾌한 솔향기와 함께 해산물/오겹살 즉석 숯불구이 및 다양한 부페로 맛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입장객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제주그랜드호텔 무료 숙박권 및 오라칸트리클럽 주중 무료 이용권, 제주그랜드호텔 부페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라관광 창사3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8월 1일(수)부터 9월 30일(일)까지 2개월간에 걸쳐 [사진찍고, 경품타고]를 진행한다.

대상자는 제주그랜드호텔 투숙객으로 내국인에 한하며 호텔과 골프장의 아름다운 모습을 디지털 카메라나 핸드폰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 후 체크인시 호텔 프론트에서 발급하는 응모번호를 통해 당사 홈페이지(http://www.grand.co.kr)에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초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되며 벽걸이TV, 노트북, 김치냉장고 및 객실 무료 숙박권과 골프장 무료 이용권을 비롯한 300여건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