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세계프로골프협회 \'WPGA TOUR\' 하반기 투어 개최
박범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7/17 [03: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07년 (주)제너시스 BBQ와 함께 시작했던 WPGA TOUR가 2007년 8월 28일 부터 하반기 투어에 돌입한다.

이번 "WPGA TOUR"는 Wilson등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주)아머스포츠 코리아에서 후원하며 행사 1등 상금 1000만원이 지원되는 정규 투어로써 국내외 프로골퍼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 통과시 9월 10일, 11일 양일간 예정되어 있는 WPGA TOUR 본선대회에 참가가능한 시드권이 주어지며 본선은 첫날 12위까지 컷오프 후 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많은 스폰서 및 후원사들이 지원하는 다양한 상품과 다채로운 행사는 정규 투어 행사 이외에도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WPGA KOREA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조성종 이사는 "2007년 상반기에 성공적으로 열렸던 WPGA TOUR가 이번 하반기 투어를 통해 프로들의 저변확대를 위한 명문대회로 성장할 수 있게끔 협회차원에서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밝혀 꾸준한 대회관리와 나아가 대회 규모의 성장가능성을 암시했다.

WPGA TOUR의 참가비는 20만원으로 국내외 프로골퍼의 자격을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8월 24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관련 상세 문의는 WPGA KOREA 대회 집행부(02-534-9742, www.wpga.co.kr)로 연락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