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그린알로에, ‘제15회 한경마케팅대상’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그린알로에, 2013년도 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3/02/05 [1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주)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2013년 2월 5일 '제15회 한경마케팅대상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린알로에는 2013년도 시작부터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브랜드대상에서 2관왕의 수상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아 세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1월 23일에는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대통령직속국가브랜드위원회·중앙일보·JTBC가 후원하는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알로에 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제 15회 한경마케팅 대상’ 명품브랜드 부문에서마저 대상을 수상한 것은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창립 된지 2년 8개월 만에 3,000명의 그린플래너가 6,000명이된 사실만 보아도 (주)그린알로에가 얼마나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이라 할 수 있다. 
 
제15회 한경마케팅대상 ‘명품브랜드’ 부문의 대상을 받은 (주)그린알로에는 마케팅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수상하게 되었다. 기존의 통상적인 언론매체를 통한 마케팅방식을 벗어 던지고 체험마케팅에 집중하여 이와같은 상을 수상하였다고 그 의미를 추측 할 수 있다.
 
그 결과 입소문으로 (주)그린알로에 제품만의 차별성, 우수성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에 이르렀다. 다양한 고객층의 재 구매로까지 이어지는 성과까지 내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주)그린알로에의 명성을 전파하고 있다. 
 
정광숙 대표는 “4000년 약용의 역사를 갖고 있는 알로에는 면역력증진, 장건강,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제품들을 접할 소비자들을 생각하며, 더 많은 연구를 통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그린알로에는 정직한 제품력에 승부수를 내걸어 국제알로에기준심의위원회(IASC)에서 인증 받은 미국산 천연 알로에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물과 원료는 단 1%도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전체 건강기능식품은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3무제품으로 한국식품의약품안정청(KFDA)에서 품목허가 받은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착한 제품이다.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던 건 지속적인 고객지향 마인드로 R&D 사업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주)그린알로에 정광숙대표는 “새해에도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제품력강화와 신제품 출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것을 약속드리며, 고객을 최우선가치로 두는 토탈 케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이는 바로 기업의 바른 이념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공생하는 기업은 반드시 성공할 수밖에 없다는 공식을 다시 한 번 재확인시켜 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