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직장인들을 위한 치아교정 ‘인비절라인’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3/01/16 [17: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직장인들이 치아교정을 하기 전 가장 고민하는 것은 무엇일까? 사회생활을 해야하는 직장인은 치아교정 장치로 인한 불편함과 장치노출에 의한 미용적인 부분 때문에 교정결정에 대해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직장인들을 위한 교정장치로는 인비절라인이 있다. 인비절라인은 투명 플라스틱틀을 사용해 교정하는 방법으로 장치의 두께가 얇아 불편함이 적고 투명한 교정장치이기 때문에 자세히 보지 않으면 교정치료 중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심미적이며 탈착이 가능하여 식사 및 구강 위생 관리에 매우 용이하다.

인비절라인을 통한 치아 교정의 원리를 살펴보면 투명한 재질의 재료로 만든 장치를 치아에 끼워 치아를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기존의 투명 교정은 치아이동의 한계를 보이나 인비절라인은 기존 장치와는 달리 최첨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장치를 제작하고 그로 인해 어금니까지 움직일 수 있어 다양한 부정교합에 폭 넓게 적용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갖고 있는 인비절라인은 최근 연예인이나 스튜어디스, 아나운서, 모델과 함께 구직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비절라인 수석임상자문의인 주보훈 스타28치과 대표원장은 “인비절라인은 치아 이동량과 경로를 정확히 예측해야 하는 정밀한 진단 및 치료계획이 필요하기에 고도의 훈련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인비절라인 공식 인증을 받은 치과에서 시술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윤용현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