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MBC 방송체험전, 소방가족 및 해경 자녀 3천명 초청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2/01/10 [05: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MBC는 창사 50주년을 맞아 지난 11월 30일부터 킨텍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송체험전 <엠빅 월드 어드벤처>를 통해 소방가족 및 해양경찰 자녀 3천명을 무료 초대하는 대규모 소통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겨울철 화재 예방과 진압 활동에 바쁜 소방대원과 그 가족을 위로하고, 중국 불법어로 단속 현장 등에서 격무에 시달리는 해양경찰 가족을 초청해 방송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체험케 하는 행사다. 이번 무료 초청 행사는 오는 1월 12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매일 1,500명 이상을 초청하게 된다.

방송체험전 <엠빅 월드 어드벤처>는 기자, PD, 아나운서, 탤런트, 가수, 개그맨, DJ 등 방송의 모든 요소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이 관람하고 있는데 공무에 바쁜 가장을 대신해 소방관, 해양경찰 자녀들도 미래의 방송인을 꿈꿀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방송체험전 현장을 방문하는 초청자들은 겨울방학용 현장 학습장을 무상으로 지급받게 되며, 행사장 내 이벤트 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9일까지 계속된다.

홍재희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