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박원순 서울시장, ‘제60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수여
김한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1/12/03 [02: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박원순 시장은 2일(금) 19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서울의 문화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계 공로자 11명에게 ‘제60회 서울특별시 문화상’을 수여한다.

‘서울특별시 문화상’은 서울의 문화발전과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한 공로자를 발굴해 시상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서 1948년 제정된 이래 한국전쟁 3년을 제외하고 매년 수상자를 선정·시상해왔으며, 현재 인문과학·자연과학·문학·미술·국악·서양음악 등 총 14개 분야다.

수상자는 엄격한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된 신현득(문학), 황용주(국악), 오현경(연극), 정관모(미술), 진은숙(서양음악), 정일성(대중예술), 박광훈(문화재), 이원국(무용), 안양옥(체육), 이정일(문화산업), 강민수(관광) 등 11개 분야 11명이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 문화상 6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나눔음악회’도 함께 개최된다.

김한수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