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LG카드, ‘Beauty Total Service’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6/13 [23: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올 여름 LG카드로 아름다워지세요!

LG카드(대표:이종호, www.lgcard.com)는 全회원을 대상으로 미용, 화장품, 스킨케어, 체형관리 등 미용 관련 최고 30%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토탈 서비스(Beauty Total Service)’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미용실의 경우 LG카드로 결제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박준 뷰티랩, 리안 헤어 20%, 이가자 헤어비스 15%, 새리뷰티살롱(압구정점 제외) 30% 상시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단, 미용실별로 일부 품목의 경우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전국 뷰티플렉스 또는 마트내 LG생활건강 직영매장에서 화장품 구매시 이용금액의 7%를 멤버쉽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액세서라이즈(백화점, 할인점 매장 제외), 앤드류스 타이, 러쉬코리아(백화점 매장 제외)에서 제품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형관리업체 더 킴스코 스타일에서는 全회원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킨케어업체인 이지은 레드클럽 이용시 全회원에게 이용금액의 1%를 myLG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레이디·2030카드 회원에게는 1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6월말까지 휴플레이스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myLG포인트 1% 적립 및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40인치 LCD TV, 고급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펼쳐진다.

LG카드 관계자는 “사람들의 美에 대한 관심이 점차 커지면서 자신을 가꾸려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그 혜택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