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테마 공원 ‘피나클랜드’ 겨울 속에 빠지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3/21 [22: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피나클랜드’가 겨울옷을 갈아입었다. 2000여 평의 잔디광장을 눈썰매장으로 개장하여 겨울 정취를 돋우고 있다.

가족과 연인들의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피나클랜드’는 2006년 7월에 오픈하여 인터넷 블로그 등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세를 탔다.
2만여 평의 부지에 ‘물, 빛, 바람’을 주제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피나클랜드’는 아이들을 위한 잔디 광장, 동물 농장, 야채정원, 수목원등을 비롯해 어른들을 위한 라일락 산책로, 과수정원, 수국길, 허브가든, 암석원 등 이십여 개의 크고 작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단위의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덧붙여 일본의 유명 미술가 신구 스스무의 작품인 ‘태양의 인사’는 바람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는 데, 공원의 품격을 위한 자존심이라고 자랑한다.

동절기를 맞이하여 ‘피나클랜드’는 아담하고 안전한 인공 눈썰매장을 조성하여 입장하는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튜브썰매를 이용하여 빙글빙글 돌아가는 재미와 함께 슬로프가 길지 않고 경사도 완만하여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피나클랜드는 동절기 이벤트를 마련하여 찾아오는 여행객의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있다.
입장시 무료로 썰매를 탈 수 있으며 농원 관람도 할 수 있다. 또,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입장료가 면제 되어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말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주중을 이용하여 보다 여유롭게 즐길 것을 권유한다.

2006년12월1일~2007년2월말까지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7시까지, 눈썰매장 이용시간은 오전10시~오후5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9시까지 개방한다.
요금은 성인 5000원 소인 30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피나클랜드 주변에도 많은 관광지와 다양한 테마파크가 조성되어 있어 함께 둘러보는 것도 좋다.
영인면 배티 고개를 넘으면 아산 온천 단지가 있는데 아산 온천테마워터파크인 아산 스파비스가 있다. 야외시설로는 실외 온천풀과 야외 온천 수영장이 있으며 비수기에는 주말과 휴일에 운영되는 점을 유의하기 바란다.
또 아산 방조제 사거리 인근의 공세리 성당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 중의 하나이며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였다.
아산 방조제 쪽으로 ‘세계 꽃 식물원’이 있어 세계 각 국의 1000만 송이의 꽃을 관람할 수 있다.
삽교호 관광지에 있는 함상공원은 상륙함과 군축함을 연결해 만든 군함테마파크로 일반인에게 군대체험 기회를 갖게 한다.


<찾아가는 길 안내>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 안성 IC에서 나와 평택ㆍ둔포를 지나 아산만방조제 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아산 방향으로 1 km 직진하면 입간판 나옴.
서해안고속도로 이용할 경우 : 서평택 IC에서 나와 아산 방향으로 좌회전, 아산만방조제 지나 I km 가다 보면 오른쪽에 입간판이 보임
www.pinnacleland.net 041) 534-258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