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현대캐피탈, 클라스오토 할리데이비슨 리스 프로그램 출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6/07 [23: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제는 할리데이비슨도 리스할 수 있다.

국내 자동차리스 1위 업체인 현대캐피탈 할리데이비슨 리스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클라스오토 할리데이비슨 리스 프로그램은 구매 대금을 자금 계획에 따라 매월 균등 금액으로 지불할 수 있도록 설정한 상품으로, 리스기간은 12, 24, 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리스 프로그램 이용자를 위한 전담 요원과 전문 상담센터도 운영된다.

또한 고객의 사고에 대비한 보험 서비스도 마련했다.

모터사이클 운행 사고(50% 이상의 신체 장해) 등의 사유로 리스료 납부가 불가능해질 경우 잔여 리스료 중 총 1천만원을 면제해 준다. 잔여 리스료가 1천만원 미만이면, 차액을 돌려받게 된다. 즉, 600만원의 리스료 잔액을 가진 고객이 사고를 당할 경우, 잔여 리스료 면제는 물론 1천만원과의 차액인 400만원을 환급 받는다.

현대캐피탈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15일까지 자사의 원스톱 금융 공간인 파이낸스샵 광화문점에 전시한다. 가장 아름다운 모터사이클로 유명한 할리데이비슨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방문 고객은 할리데이비슨의 헬멧과 기본 의류 등을 착용하고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미니어처, 액세서리, 의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리스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을 받으면 별도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모터사이클의 대명사인 할리데이비슨을 부담 없이 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며 “모터사이클의 경우 따로 보험 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1천만 원까지 보장이 되는 클라스오토 리스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