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현대차-QOOK, ‘월드컵 제휴마케팅’ 실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0/05/14 [0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현대차와 QOOK이 대한민국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위한 한바탕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KT의 대표 브랜드 QOOK과 함께,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남아공 월드컵의 전국민적인 붐 조성 및 모두가 하나되는 응원의 장을 마련하고자 월드컵 제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파이팅! 월드컵 응원전’, 현대차-QOOK이 마련한 열띤 응원의 장으로 모여라!

현대차와 QOOK은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우도 등에서의 월드컵 응원전을 마련하고 3D TV 중계, 각종 응원도구, 다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성을 함께 한다.

먼저, 한국과 그리스의 1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 12일(土)에는 전국 16개 대형 호프집에 약 160개팀, 총 1,600명을 초청해 ▲TV중계 ▲생맥주 및 안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호프집 단체 응원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 17일(木)에는 전국 16개 현대차 전시장에 고화질 3D TV를 설치하고 총 1,600명을 초청해 ▲3D TV중계(3D 안경 제공) ▲다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방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시장 3D 응원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형 호프집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2일까지(1인당 최대 20명 신청), 현대차 전시장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8일까지(1인당 최대 10명 신청) 신청 가능하다.

양사는 디지털 TV 난시청 지역인 울릉도와 우도에도 아르헨티나전이 열리는 6월 17일(木) 스카이라이프 3D TV 중계차를 파견하고 현지 응원전을 개최해, 섬 주민들에게 마치 경기장에서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월드컵 16강 기원 퀴즈 이벤트’, 한국의 승리 기원 퀴즈 풀고 푸짐한 경품까지!

현대차와 QOOK은 한국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월드컵 16강 기원 퀴즈 이벤트’ 개최 및 월드컵 기념품 배포를 통해 전국적인 월드컵 분위기 조성을 이어나간다.

현대차는 ‘월드컵 16강 기원 퀴즈 이벤트’를 개최,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월드컵 예선전 예상 성적을 맞춘 고객 1,600명을 추첨해, ▲쏘나타 월드컵에디션(1명) ▲쿡 인터넷 평생 이용권(5명) ▲1인 2매 영화예매권(1,594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5~6월 중에 현대차 전시장 방문고객 및 현대차가 개최하는 응원전 참여고객에게는 월드컵 공식 슬로건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이 새겨진 응원용 부채 35만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제휴마케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일류기업간의 대대적인 월드컵 마케팅으로, 남아공 월드컵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월드컵의 뜨거운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키고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현대차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라는 기업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월드컵 원정응원단 선발 및 경품 제공 이벤트 ▲월드컵 응원도구 어플리케이션 출시 ▲남아공 월드컵 통신원 모집 ▲김연아-빅뱅이 함께 하는 월드컵 응원 캠페인 등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김은영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