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맞춤형 서비스 지원 ‘삼성 시그니처 카드’ 출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0/05/14 [0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삼성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최도석)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시그니처 카드(Samsung Signature Car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시그니처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Food & Wine(외식) / Fashion & Cosmetics(패션) / Car & Leisure(자동차) / Home & Family(리빙) / Travel & Leisure(여행) / Golf & Fashion(골프)과 같은 6종의 스타일 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카드마다 차별화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인트, 마일리지 등 리워드 서비스도 자신의 스타일 대로 선택 가능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총 30가지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고객 니즈에 맞게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삼성 시그니처 카드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카드 회원은 선택한 카드 스타일별로 매년 1회 프리미엄 와인 및 위스키, 향수/쥬얼리, 명품 키홀더, 최고급 와인 글라스, 항공 마일리지, 명품 골프용품 등 30여종의 고급 기프트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스타일별 시그니처 기프트 아이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카드 스타일별로 우대할인권, 멤버십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셀렉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라이프스타일 컨설팅 서비스인 시그니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시그니처 컨시어지 서비스는 시그니처 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전용 컨시어지센터(6240-3687)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전화 한 통화로 모임의 성격에 맞는 레스토랑 추천 및 예약, 최고급 뷰티샵과 스파 예약 등 프리미엄 라이프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최고 수준의 할인 및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VISA사의 시그니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국내 27개 특급호텔에서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38개 호텔 외식 할인 및 객실 우대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국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5~10% 할인 서비스 및 주요 면세점 5~15% 상시할인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삼성 시그니처 카드는 고객상담센터(1588-8700),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선택한 카드스타일과 리워드 옵션에 따라 10만원에서 최고 20만원까지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삼성 시그니처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별로 특화된 프리미엄 카드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 스스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고객 니즈가 반영된 상품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조은아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idailynews@naver.com
* 미래를 여는 희망찬 신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www.thedailynews.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 신안 증도에 15ha 미세먼지 차단숲 준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