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사회일반
제7회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10월 12일 (토)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0/11 [16: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7회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10월 12일 (토)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개최  ©



[더데일리뉴스] 이번 ‘제7회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은 국내외 아프리카 디아스포라와 한국인들에게 독창적이고 매혹적인 아프리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인 아시아 아프리카 탤런트 어워드(Asia Africa Talent Award, 이하 AFTA)를 통해 아프리카와 관련된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


이날 오후 3시 30분부터는 2024년 처음 선보이는 '아시아 아프리카 탤런트 어워드 (Asia Africa Talent Award, 이하 AFTA)'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MC를 담당하고 있는 방송인/유튜버 조나단과 아리랑TV 아나운서 출신 권소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전 세계 150여 참가 팀 중 사전 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하게 된 퍼포먼스 분야의 8명의 개인/팀이 공연을 펼치며, 이어서 30여명의 모델이 패션쇼를 통해 자신이 가진 재능과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내년 4월까지 김 양식장 불법행위 합동단속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