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리듬을 만들어주는 퍼터 \'리드미스트\' 시리즈 출시
박범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5/29 [23: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골퍼가 자신만의 퍼팅리듬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제품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본 골프용품 수입 전문업체인 큐비스인터네셔널(www.kisskey.com, 대표:이재근)은 일본 키스키골프(KisskeyGolf)의 수제 퍼터인 ‘리드미스트 퍼터’(Rhythmist Putter)시리즈 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키스키골프의 리드미스트 퍼터는 304 스테인레스 소재의 통쇠를 수작업으로 정밀CNC 밀링가공하고 페이스면을 미세라인 처리하여 공의 구름을 좋게 하고 일정한 거리감과 소프트하면서도 착 달라붙는 최상의 타구감을 제공하는 고급형 퍼터이다.

사용자 고유의 퍼팅리듬을 만들어준다는 의미의 ‘리드미스트(Rhythmist)’라는 이름이 뜻하는 바와같이, 독자적인 BS2 Image Training System(이하 BS2ITS) 디자인을 적용하여 퍼팅 연습시 원볼퍼터를 연상케하는 퍼터 헤드의 뒤쪽 스탠드에 공을 얹어서 스윙을 해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BS2ITS 디자인은, 구조적으로는 퍼터 헤드의 무게중심을 뒤쪽으로 위치시키는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간단히 퍼터에 볼을 얹어서 볼이 떨어지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반복하여 시계추 형식의 스윙을 해 봄으로써 골퍼 자신만의 스윙리듬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따라서, BS2ITS 디자인이 적용된 헤드에 볼을 얹어서 연습스윙을 하면할수록 자신만의 스윙리듬을 갖게 되고, 실전에서도 동일한 이미지를 연상하게 되어, 퍼팅시 심리적인 조급함이나 불안감을 해소하고 백스윙탑에서 자연스럽게 한박자 쉬게하는등 자신만의 여유있고 일정한 스윙리듬을 유지하게 되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리드미스트 퍼터 시리즈는 BS2ITS 디자인이 적용된 말렛형 2종과 BS2ITS디자인의 탈부착이 가능한 앤서형 1종으로 출시되어 헤드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각 시리즈의 헤드 전체에 24K순금도금 처리한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 출시된다. 문의: (주)큐비스인터네셔널 053-755-800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 신안 증도에 15ha 미세먼지 차단숲 준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