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est Company
기능성 블라인드로 햇빛을 즐겨라!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5/29 [06: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근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블라인드’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기능성 블라인드가 각광을 받는 이유는 커튼이나 다른 제품에 비해 간편하고 깔끔하며 청소나 관리가 쉽다는 점과 계절에 관계없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실용적인 면이 강하다는 것이다. 또한, 고급스런 감각과 웰빙, 친환경을 추구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고객층이 다양하다.

인테리어나 환경, 그리고 편리함을 이유로 기능성 블라인드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에 친환경 고품격 기능성 블라인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토털 블라인드전문회사 블라인드팩토리(대표 박용광)의 앞으로 행보가 주목된다.
생산에서 시공,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이 회사는 오랜 기간 축척된 생산 및 시공 노하우를 기본으로 혁신적인 제품개발을 통한 그동안 인식부족으로 인한 블라인드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블라인드팩토리의 박 용광 대표는 “이제 블라인드는 단순히 빛을 막아주는 수단이나 인테리어의 요소가 아니라 홈오토메이션 시대에 맞게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기능성 시스템으로 받아 들여져야 한다.”며 국내 블라인드 브랜드 런칭화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소 6년 이상의 베테랑 기술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블라인드팩토리는 제조, 설계, 디자인, 연구개발등을 자체에서 해결하므로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건실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밖에도 관련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갤러리 및 쇼룸을 겸한 전시장을 운용하고 있어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선택 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무료견적을 받을 수도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까페 분위기에서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각종 기능성 블라인드, 롤스크린, 이미지스크린, 전동스크린 등)을 접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 하다는게 이 업체의 장점이다.

또한 박 대표는 맞벌이 부부들과 같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하여 고객의 시간에 맟추어 찾아가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집 안에서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여 휴식과 재충전, 생활의 편의성을 가져다주는 기능성 블라인드 생산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밖에도 특허 등록된 전동빨래건조대 등 전략 상품들을 내년 경향하우징에 참여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이 소개되어 제품을 널리 알리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피력하였다.
현재 블라인드팩토리는 기능성블라인드 시장에 함께 동참할 전국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다.

www.blindfactory.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