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이크업 스탠드 이벤트 제작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5/28 [23: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네즈 New 메이크업 메이크업 스탠드(makeup stand) 런칭 이벤트!

- 여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완벽한 변신, 그 모습을 영원히 간직하세요!


새로워진 라네즈 메이크업과 함께 완벽한 변신하세요!

화장품업계의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메이크업 스탠드(makeup stand)의 런칭을 기념해 내게 가장 잘 어울릴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택하는 메이크업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기간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스탠드 홈페이지(www.makeupstand.co.kr)에서 가장 변신하고 싶은 스타일을 선택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된다.

이벤트 일정은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총 30명을 선발하게 된다. 이렇게 선발된 사람은 6월 11일부터 6월 16일까지 본인이 선택한 날짜에 명동 매장에 방문하여 메이크업을 받는다. 메이크업을 받은 후 아티스트가 촬영한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사이트에 올리게 되는데, 이렇게 올려진 사진은 6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최종 2명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2명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와 함께 포스터 촬영을 하게 되고, 6월 30일에 베스트 컷을 라네즈 메이크업 스탠드(www.makeupstand.co.kr)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자격 조건은 20~35세 여성으로 라네즈 명동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분으로 최종 선정된 분에게는 베스트 컷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고, 메이크업 스탠드 사이트와 라네즈 향장 독자 모델로 게재된다.

이번 이벤트를 제작한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이번 행사는 여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완벽한 변신, 그리고 그 모습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라며 “라네즈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대해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참여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라네즈 메이크업 스탠드 웹사이트는 라네즈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메이크업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A/V’, 라네즈 브랜드 컨셉인 the secret of snow crystal을 6가지 메이크업 룩으로 표현한 ‘라네즈 메이크업 룩’,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라네즈 메이크업 제품과 샵을 소개하는 '아티스트's Choice', 그리고 만 명의 대한민국 2030 여성이 말하는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과 베스트와 워스트를 조사한 ‘만 명에게 물었습니다’ 등의 메뉴로 구성되었다. 특히 조만간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마스카라 사용법에 대한 영상이 담긴 ‘아티스트’s talk’와 매장 체험을 위한 ‘Experience’ 메뉴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