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도쿄의 도심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기는 ‘카케이노유’ 3월 6일 오픈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2/05 [10: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쿄의 도심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기는 ‘카케이노유’ 3월 6일 오픈  ©



[더데일리뉴스]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 오는 3월 6일(수) 오픈하는 ‘요미우리 랜드 조망 온천 카케이노유(よみうりランド眺望温泉 花景の湯-이하 카케이노유)’를 소개했다. 카케이노유는 도쿄의 놀이공원인 ‘요미우리 랜드(よみうりランド)’에서 운영하는 신감각 플라워 파크 ‘하나비요리(HANA·BIYORI)’ 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시설로, 높이 약 100m에서 도심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절경노천욕장’, 꽃과 식물들에 둘러싸인 자연 친화적인 공간, 스시 맛집으로도 유명한 ‘긴자 오노데라(銀座おのでら)’가 감수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 ‘풍경·꽃·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돼 최고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 도쿄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절경노천욕장’

 

약 100m의 높이에 펼쳐지는 녹색 자연의 파노라마 풍경과 밤이면 도심 속 빌딩의 풍경이 펼쳐지는 유일무이한 절경노천욕장은 1750m의 깊이에서 솟은 온천수로 미인탕, 피부가 좋아지는 온천수로도 불리는 약 알칼리성의 탄산수 염천을 활용한다. ‘타마 구릉(多摩丘陵)’의 자연 풍경이 펼쳐지는 힐링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 꽃과 식물들에 둘러싸인 자연 친화적인 공간

 

카케이노유의 시설을 이용하기 전후 1년 내내 꽃과 식물들이 자라는 공간 하나비요리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원내에는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정원 디자이너 중 한 명인 ‘피트 아우돌프(Piet Oudolf)’가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디자인한 정원 ‘피트 아우돌프 가든 도쿄(PIET OUDOLF GARDEN TOKYO)’가 있다. 봄에는 하나비요리 시설을 중심으로 피어나는 벚꽃 풍경을 비롯해 사계절 동안 다양한 꽃들로 장식된 실내와 일본 최대급인 300개가 넘는 플라워 샹들리에 아래에서 펼쳐지는 디지털 아트쇼, 대나무 조명으로 연출된 일본풍 일루미네이션 등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공간으로 연출돼 있다.

 

또한 온실 ‘하나비요리관’에는 SNS에 업로드하기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국내외의 많은 방문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카페 스페이스’가 있다. 꽃과 식물들로 가득한 공간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물소리가 울려 퍼진다. 앉는 좌석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온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하나비요리의 스태프가 계절에 맞춰 내부를 꾸미고 있어 언제 방문하더라도 다른 온실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 ‘오노데라 그룹(ONODERA GROUP)’이 제공하는 ‘최고의 식사’

 

모던한 전통 일식을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긴자 오노데라의 운영 회사 오노데라 그룹의 주식회사 LEOC가 출점하는 레스토랑 ‘비쇼쿠노키와미(美食ノ極)’에서는 평상시에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최고의 식사를 계절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비정기적으로 실시될 예정인 참치 해체쇼에서는 최고의 장인이 직접 만드는 스시를 맛볼 수 있다. 카케이노유를 이용하지 않는 하나비요리 방문객들도 비쇼쿠노키와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각자의 스타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TV가 설치된 리클라이닝 의자 50대와 1만권 이상의 만화책과 서적들이 구비돼 있어 하나비요리의 경치를 조망하면서 편안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리클라이닝 라운지’를 비롯해 부드러운 쿠션 위에 누워 쉴 수 있는 ‘릴랙스 라운지’, 여성 전용 공간인 ‘레이디스 라운지’ 등의 휴식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카케이노유의 실내복을 입은 채로 산책이 가능한 정원, 의자에 앉아 놀이공원과 하나비요리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데크 시설도 준비될 예정으로 따뜻한 봄에는 하나비요리 주변에 아름답게 핀 벚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 홍성에 화재안전산업 진흥시설 구축…총 140억원 투입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