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KCP, 매출 1천억 달성 비전 선포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5/25 [23: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자결제 전문기업인 한국사이버결제(대표 송윤호 www.kcp.co.kr)가 매출 1천억 달성을 목표로 한 2010년 비전을 선포하고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은 KCP는 향후 2010년까지 “매출 1,000억, 영업이익률 10%” 달성이라는 구체화된 비전을 설정하고, “Go To Vision, Go To Global, Go To Great”이라는 슬로건을 채택, 비전 선포식을 비롯한 2회에 걸친 북경 해외연수 등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비전 추진 행사를 진행 중이다.

KCP 송윤호 대표이사는 “창립 이후 현재까지의 성과를 점검하고 미래 비전 달성을 위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구성 중”이라며,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조직역량과 실행력이 중요한 만큼 비전추진을 위해 조직체계를 정비하는 등 실행관리에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2001년부터 연평균 26%의 매출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KCP는 “중장기적으로 이익률의 혁신적 성장을 위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성장동력이 제시될 것”이라며 신사업에 대한 자신감또한 내비쳤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